파인 시즌2 나와라!!!!김민정188시즌2 기다려요.....윤태호 작가 "'파인' 원작 결말 썩 좋지 않아…드라마판이 더 좋다" [RE:인터뷰①][TV리포트=강해인 기자] 윤태호 작가가 드라마 '파인'의 결말에 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올여름 OTT 플랫폼에서 가장 뜨거웠던 작품을 꼽으라면 디즈니플러스의 '파인'을 빼놓을 수 없다. 종영v.daum.net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최신_OTT_소식시즌_2파인원작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