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가 멋졌는데

뿌니332

박보검 눈빛연기 더할나위없이

극에 스며들어 쵝오드라마된거같은데

아이유 연기는 워낙 쵝오였으니

박해준의 연기 대박 누구하나 조연같지않게

주연으로 

모하나 나무랄데없는 잼이 감동 선사한

멋진드라마 였음을 ᆢ

잘봣어여 넘넘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