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교주민들 엄청 민원넣었더랬지!

kouNb917

사람 살리려고 애쓰는 아주대 응급의료 담당 의료진에게 

헬리콥터가 시끄럽다며 민원을 엄청나게 넣었드랬지

집값떨어진다며 헬리곱터 착륙장도 없애라고 하고

공공의 이익에 반하는 악성 민원에 대해서는 벌금을 부과하는 법안을 만들어지면 좋겠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