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둘 다 맞는 건 아닌데 의외로 의견 갈리는 것
또리비니
가 vs 너가
니-의 어감이 좋지 않다는 생각에
너가 로 발음하거나 적는 사람들도 있는 듯
지역차일수도
국립국어원 피셜
둘 다 문어적으로는 틀렸지만
구어적으로는 니가가 맞음
ㅊㅊ- ㄷㅁㅌㄹ
챔피언 소리 지르는 '니'가ㅋㅋㅋㅋㅋ
가 vs 너가
니-의 어감이 좋지 않다는 생각에
너가 로 발음하거나 적는 사람들도 있는 듯
지역차일수도
국립국어원 피셜
둘 다 문어적으로는 틀렸지만
구어적으로는 니가가 맞음
ㅊㅊ- ㄷㅁㅌㄹ
챔피언 소리 지르는 '니'가ㅋㅋㅋ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