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철없고 못된.. 애들 생각 좀 해라
Asrty
애들 생각해서도 전남편에 그래야 하나? 일찍 애 낳아 탈출하고 싶었다는 얘기네? 아빠할머니등 애셋 키우느라 애쓰는데 홀로 자유 만끽하며 소송한다 떠들고 다니니 좋나 그쪽은 할말 없어 가만있겠나? 얼굴도 두껍다 그만 나와라
애들 생각해서도 전남편에 그래야 하나? 일찍 애 낳아 탈출하고 싶었다는 얘기네? 아빠할머니등 애셋 키우느라 애쓰는데 홀로 자유 만끽하며 소송한다 떠들고 다니니 좋나 그쪽은 할말 없어 가만있겠나? 얼굴도 두껍다 그만 나와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