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전 극 공감
박지현220
전현무계획 전참시 등에서는 먹방을 타 프로그램에선 바프를
정말 요즘 연옌중 젤 별로다. 너무 자주 보이니 진행방식 사용말투
특히 비아냥대는 말투 너무 듣기 싫다.
전현무 나오는 프로그램이 나오면 채널 돌림 ㅜ. 너무 식상해서 재미가 없음..
그나마 나혼산은 간간히 봄.
전현무계획 전참시 등에서는 먹방을 타 프로그램에선 바프를
정말 요즘 연옌중 젤 별로다. 너무 자주 보이니 진행방식 사용말투
특히 비아냥대는 말투 너무 듣기 싫다.
전현무 나오는 프로그램이 나오면 채널 돌림 ㅜ. 너무 식상해서 재미가 없음..
그나마 나혼산은 간간히 봄.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