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전 극 공감

박지현220

전현무계획 전참시 등에서는 먹방을 타 프로그램에선 바프를 

정말 요즘 연옌중 젤 별로다. 너무 자주 보이니 진행방식 사용말투 

특히 비아냥대는 말투 너무 듣기 싫다. 

전현무 나오는 프로그램이 나오면 채널 돌림 ㅜ. 너무 식상해서 재미가 없음..

그나마 나혼산은 간간히 봄.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