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이라고 믿지 마라

이목현

세상에 살다 보면 별꼴 별 사건 사고 많음

박수홍님이 가족이라고 너무 믿은게 잘못이라면 잘못이겠죠. 믿음이 너무 없으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인덕이 있으니 부인 있고 애기 있고 주위에 친한 지인들 있으니 . 좋은 생각만 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