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우은숙님? 본인 인생에 책임을
이목현
이혼을 하던가 말던가 본인 자유고 괜찮은 전 남편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었으면 끝이지.유영재 며칠만에 봐서 좋타고 그 난리를 쳐 놓고 지대로 확인도 안하고 혼인 신고 부터 한게 자랑임?? 그래놓고 속았네 어쩌네 하면서 그러시면 안되죠!
이혼을 하던가 말던가 본인 자유고 괜찮은 전 남편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었으면 끝이지.유영재 며칠만에 봐서 좋타고 그 난리를 쳐 놓고 지대로 확인도 안하고 혼인 신고 부터 한게 자랑임?? 그래놓고 속았네 어쩌네 하면서 그러시면 안되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