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취지에 벗어나 이렇게까지 망가질거면 더 망가지기전에 종영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프로그램 취지에 맞게 운영해야 되지 않을까요 '56세 미혼' 이영자, 거액의 축의금 보냈다…김준호♥김지민에 "나는 두 개 준비해" ('미우새')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영자(56)가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에 불참했지만 축의금을 보냈다. 지난 27일 방송...
https://v.daum.net/v/20250728073658966
다른 제목 예능 취지로 바꿨으면 좋겠네요. “제발 그만 나와”…김준호·이상민 미우새 눌러앉기에 시청자 분노 지난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프로그램의 본래 취지에...
https://v.daum.net/v/20250728072106740
기혼자들은 하차하는게 맞다봅니다 프로그랭 취지랑 안맞는듯!!!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