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사는이제그만올려라 뭐그렇게 중요한인물이라고 매일 올리나 여기는 돈주면 올려주나 아니면 그렇게 기사거리가 없나 매일 도둑맞은 걸 누가 재미있다고 그렇게올리나 박나래 비호감이다 '55억 家 절도' 박나래, 녹화 중 구토 호소 "속 울렁거려...
https://v.daum.net/v/20250411000820136
대 배 우 ㅋㅋ '하얼빈'에서 안중근 보다 눈에 들어온 한 사람 [김성호 평론가] (* 이 글은 영화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화 <하얼빈>을 보았다. 주위의 평이 좋지 않았지만, 역사와 독립운동사에 관심이 있는 이로서 어떻게 이 영화를 무시할...
https://v.daum.net/v/20250123105400013
결말까지 완벽하다 최근 본 드라마들 중에 가장 기억에 남고 가장 뛰어난 작품이었던것 같다 신파도 이렇게 만들면 고개 끄덕이며 눈물 흘리지
이번 주말에 이거 다 달린다 근데 5화 시작부터 겁나 잔인해 ㅜㅜ
주변에서 재밌다는 추천을 많이 받아서 기대하면서 시청 시작한다~
4화에서 로맨스 나오면서 좀 늘어지는것 같더니 마지막에 핵소름... 너무 재밌어 ㅠㅠ 더 소문 나야해 어제 본 경성크리처는 노잼이라 2화 보다 껐는데 이건 결말이 너무 궁금하다
소재도 신선한데 전개가 엄청 빨라 무엇보다 박소담이 로맨스 안하고 저런 센캐 연기하는거 좋다 박소담 약간 악마과(?)에 찰떡인거 같아
너무 재밌어요 단번에 정주행 후다닥!
간만에 후루룩 본 드라마 너무 일찔 죽는 건 아닌지 개연성 없다고 생각했는데 나오는 배우들이 다양해서 그 배우들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무튼 시즌2 나오는 날 기대중
난 그 필구 나오는 에피가 젤 재밌었음 ㅋㅋㅋㅋㅋ 개통쾌
근데 1/5에 파트2올라와서 또 기다려야해 하놔
이재곧죽습니다, 운수오진날 괜찮았어 ㅋㅋㅋㅋ 둘다 19인데 야한건 없고 잔인해,,,,
티빙에서 이재, 곧 죽습니다 , 웰컴투삼달리(넷플에도 있음) 꿀잼~
쿠플에서는 대학전쟁 보고 티빙에서는 이재 곧 죽습니다 보고 넷플에서는 밤이 되었습니다 보는 중
4편밖에 없어서 하루 만에 다 봤다 파트2까지 나오고 몰아 볼 걸ㅠㅠ 결말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