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40~50대 사이
왜 쭉빵을 맡았을까
나 강아지랑 소드 할매들 비판하는것만 썼어 내 글에 추노하고 댓삭튀함 그 할망구들 조심해 할매들이 준방 관리한다
밀토 여시 쭉빵 소드 이종 삼종 다 모인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