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폐 음식 남기면 아깝잖아 비싼데가서 뭐하는거야
어제 방송에서 뷔폐 직원들 식사 장면 나오는데 이거 보고 처음 알게됨 뷔폐도 구내식당이 있다는걸 (명수옹 생각=내 생각,,, 당연히 남는거 먹을줄) 김숙이 이렇게 묻자 전량 폐기가 원칙이라함 ㅠㅠ 진짜 너무 아깝다고 생각드는데 원칙이면 모,,, 어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