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잘버는 애들 자유롭게 지맘대로 살아가는 독신장려방송을 하루 빨리 없애야 합니다. 그걸 보면서 좋다고 나오는 어머니들도 한심하네요.
독신 근로자의 세부담이 2자녀를 둔 근로자보다 12%포인트 이상 크다는 조사가 나왔다. 출산과 양육에 대한 인센티브는 대폭 늘어났지만 근로소득세 전반의 개편이 이뤄지지 않아 독신가구가 사실상 싱글세를 내는 셈이다. "독신인 나 싱글세 내고 있었네...
투표 기간2025-05-08 ~ 2025-05-14
혼자사는방송을 많이 내보낼경우 독신이편해서 저출산으로 이어질수도있지. '나혼자산다' 또 저격당했다...尹, KBS 사장에 "나 홀로 사는 게 편한 것처럼 보여줘" [SC이슈]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저출산 문제 관련해 또 한번...
https://v.daum.net/v/20240926053203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