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련?

김치보끔밥

이 감정이 미련인지 그리움인지 후회인지 사랑인지 모르겟슴 미련이라기엔 이젠 미련남을 자격 조차 없음 그리움이라기엔 걔가 아니라 그 기억이 그리울 뿐임 후회라기엔 또 같은 선택을 했을 거 같고 사랑이라기엔 다시 못 사귀고 안 사귈거임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