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공할 사람을 찾아
서울친구사귀려고모임만듦
그치만 없어. 우리 모임 아직 열두명이야.
한명만 더 오면 좋겟다. 모임장이 커뮤 돌아다니면서 홍보지 존내 돌리구 잇는데... 힝.....
https://open.kakao.com/o/gseT7zNh
그치만 없어. 우리 모임 아직 열두명이야.
한명만 더 오면 좋겟다. 모임장이 커뮤 돌아다니면서 홍보지 존내 돌리구 잇는데... 힝.....
https://open.kakao.com/o/gseT7zNh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