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 홍보관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
민간임대아파트 홍보관
상담을 원하시면
톡톡 클릭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새로운 주택 구입 수단으로 분류되는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에 의한 아파트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를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100% 토지 확보로 신속하고 안정적인 사업진행이 가능한 현장으로 10년간 안심 거주로 살아보고 분양받을지 여부를 결정하는 파격조건에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클 메리트입니다
또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면서 청약통장 보유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10년 동안 일반전세보다 여유로운 거주기간 보장에 양도와 양수가 무제한 가능하기에 재산권행사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더 나아가 거주하는 동안의 보유세와 취득세, 양도세가 부과되지 않는 절세 아파트로 재테크의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청정 도시인 여주시에서도 이와 같이 안정된 토지 확보와 함께 거주와 프리미엄 시세차익의 기회를 드리는 찬스는 흔치 않다고 봅니다.
임대가 평당 800만원대 부터
10년 후 분양 확정가 그대로
전세대에 관리비
10년 동안 지원 (예정)
건축개요
건립위치는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 280-7번지 일원으로 현재 용도지역은 준공업지역이기에 일반주거지역에 비해 토지 활용가치가 높은 것으로 분류됩니다. 대지면적은 7293평에 지하 2층 ~ 지상 28층으로 아파트는 485세대로 건립될 예정이며,
1차분과 2차분으로 나뉘어 구.25형 전용 59타입과 구.30평형 전용면적 79타입으로 나뉘어 중소형 단지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빠른 선택이 이뤄질 단지로 평가됩니다.
한편, 여주시에서도 새로운 주거지로 떠오르는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 민간임대아파트 부지는 이천시와 광주시와 이웃하며 양평과 가까운 청정자연도시로 높은 인지도를 지녔습니다. 이천 sk하이닉스와 가깝고 광주시를 넘어 분당과 판교와 가까운 곳이면서 앞으로 들어설 용인반도체클러스터의 남사면 일원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캠퍼스와도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 교통여건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경강선을 통한 교통은 생각보다 훨씬 편리한 역할을 하면서 공원같은 단지에 남한강에 풍부한 녹지공간을 상시 누릴 것이며 현암지구와 오학천송지구와 인접하기에 도시 인프라의 확대와 기반시설, 학교, 쇼핑시설, 의료시설의 증대가 더욱 개선되고 탄탄하게 될 것입니다.
수도권에 이와 같은 가격조건의 임대가는 흔치 않습니다.
불과 2억원대 초반의 구.25평형을 내집처럼 거주하다 분양을 받는다는 것은 실익에서도 만족스러운 내집마련 수단이 될 것이며 수도권 최상위 수준의 자연환경과 문화시설, 관공서 등 가깝고도 편리하게 누리면서 생활의 만족과 삶의 웰빙을 만족스럽게 얻으실 것으로 단언해 봅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리지만,
1차 부지 소유권이전 완료
2차 부지 매매계약 완료
안전한 내집마련수단으로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는
상담과 선택을 권유드립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