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실화된 '난방비 폭탄', 대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나요?

아시아경제

기록적인 한파와 난방비 인상으로 많은 가구가 '난방비 폭탄'을 맞았습니다. 일부 가구는 난방비가 평소보다 두 배 이상 오르며 경제적 부담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어떤 대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나요?

 

 

 

https://www.asiae.co.kr/article/2025022509554383009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