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자컬링 금메달 축하하고 수고많으셧 습니다 ,

부산갈매기 원조

너무나 재미있게 잘봣네요

고국의 국민들을 즐겁게 햇네요

한번도 패하지않고 우승을

햇다는게 우리선수들 너무자랑

스럽습니다 수고하셧고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건강하게

귀국하세요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