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치가 없는건지..
영웅천하748423
시청자들이 다 꼴보기 싫어하는데 왜 자꾸
꾸역꾸역 나오는건지..출연료 돈이 아무리
좋다지만..양심이 있어야지.눈치도 없는거 같고
재미도 없고 후배 나락 보내놓고 자기 혼자
나와서 웃고 떠들고..철좀 들어라
시청자들이 다 꼴보기 싫어하는데 왜 자꾸
꾸역꾸역 나오는건지..출연료 돈이 아무리
좋다지만..양심이 있어야지.눈치도 없는거 같고
재미도 없고 후배 나락 보내놓고 자기 혼자
나와서 웃고 떠들고..철좀 들어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