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종들 많네

나비꽃996

그걸 갖고 퇴사 운운하는 인간들 많은가? 윤가넘 난리 칠 때 공인 어쩌고 하며 퇴진하라고는 했을까나? 물론 특정인을 비하하는 건 잘못된 일이지만 전문인이라고 해서 실수를 하지 않을까? 그리고 퇴사하라는 건 한 개인의 운명을 좌우할 수 있는 일인데. 그대들이야말로 언행이 너무 가벼운 게 아닌가.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