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 세월이 빠르네요. 벌써 2년이 흘렸다니요
이목현
박서진 가족 나온게 어그제 같았는데 보면서 다복하고 싸우던 화해하고 남매와의 진한 (?) 케미 너무 좋았네요
이제 박서진 남매 결혼도 하시고 아이도 생기는 것도 보면 좋겠지만.
그것 시청자의 소원일 뿐 박서진 남매의 생각은 다르겠죠
좋은 모습 계속 보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이팅~
박서진 가족 나온게 어그제 같았는데 보면서 다복하고 싸우던 화해하고 남매와의 진한 (?) 케미 너무 좋았네요
이제 박서진 남매 결혼도 하시고 아이도 생기는 것도 보면 좋겠지만.
그것 시청자의 소원일 뿐 박서진 남매의 생각은 다르겠죠
좋은 모습 계속 보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