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진씨...
시민시민
현역가왕볼때 부끄러워 혼났어요... 가왕이란 사람 실력이 모든 출연자 중에서 제일 못하던데..
계속 노래할려면 노래 실력을 키우세요.. 연예프로 나와서 이미지 관리하려는 짓 그만두고,,,
댓글 1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현역가왕볼때 부끄러워 혼났어요... 가왕이란 사람 실력이 모든 출연자 중에서 제일 못하던데..
계속 노래할려면 노래 실력을 키우세요.. 연예프로 나와서 이미지 관리하려는 짓 그만두고,,,
박서진 가수 40만 국민이 선택한 가수다.
인생을 꼭 그렇게 살고 싶냐?
밥 먹고 할일 없으면 동네 담베 꽁초라도 주워라
니 가수 그러니까 매일 그꼴인 거다. 알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