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들도 이혼하며 양육비 받으려만 말고 벌어서 쓰도록
조미송633
이혼하는 여성들 양육비 받을려고 하지말고
벌어서 내새끼들 키우도록ㅡㅡ
주면 받지만
못받았다고 울 건 없죠ㅡㅡ
상황 좋으면 양육비 주겠지만
살기 힘들면 못주는거고ㅡㅡ
자알 생각해서 눈 크게 뜨고
배우자 찾길 바랍니다ㅡㅡ
못키우는 자녀들은 대한민국
국가에서 키우면 되고ㅡㅡ
이혼하는 여성들 양육비 받을려고 하지말고
벌어서 내새끼들 키우도록ㅡㅡ
주면 받지만
못받았다고 울 건 없죠ㅡㅡ
상황 좋으면 양육비 주겠지만
살기 힘들면 못주는거고ㅡㅡ
자알 생각해서 눈 크게 뜨고
배우자 찾길 바랍니다ㅡㅡ
못키우는 자녀들은 대한민국
국가에서 키우면 되고ㅡㅡ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