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조인간 입대해라

Godeness

돈마이벌었으나 이제라도 군에가라..

1억짜리 인조인간....3대의무다

등록된 샷 리스트
베스트 댓글
  • tlackd2000477

    4대 의무중 하나인 국방의 의무지만
    병역법에 의해 면제사유에 해당되면
    이행할 의무가 없는 거요ㆍ
    정당한 면제 사유로 면제받은 건데
    왜 군대가라 마라 하시오?
    그러려면
    대한민국 면제자들
    다 군대가라하던지ᆢ
    돈 많이 벌면 면제받은
    군대 다시 가야 하오?
    1억 기부한 거는 칭찬해 줄 생각없소?
    일반인도 숱하게 하는 성형이고
    연예인이 돈벌어 성형하게 죄도 아니고
    기부도 꾸준히 많이 하면서
    바르게 사는 연예인 비하하고
    모욕하지 마시오ㆍ
    박서진이 ☆☆인간이면
    대한민국에 ☆☆인간 참 많겠소ㆍ
    나는 그런 표현을 쓰는 당신을
    **인간이라고 부르고 싶소ㆍ
    ☆☆인간이 아닌
    성형해서 인형같이 귀엽고 잘 생겨진 박서진ㆍ
    왕자님ㆍ귀공자라고
    불러 드리리다ㆍ
    인형같은 귀공자 왕자님ᆢ
    안티들 글에 상처받지 마시고
    게시글과 댓글들 읽지도 마시고
    더욱 흥하고 잘 되시길 ᆢ
    박서진 지금 잘 되는거 배아파서
    자꾸 지난 얘기 끄집어 내며
    면제받은 군대가라고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일까?
    그것이 알고 싶다ㆍ
    박서진보다
    더 잘살고 더 성공한 연예인도 많은데ᆢ
    유독 박서진 잘 되는 거에
    배아파하는 사람들 ᆢ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ㆍ
    그만 좀 하지ㆍ
    잠잠하다기 또 시작이네ㆍ

댓글 1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