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의무중 하나인 국방의 의무지만 병역법에 의해 면제사유에 해당되면 이행할 의무가 없는 거요ㆍ 정당한 면제 사유로 면제받은 건데 왜 군대가라 마라 하시오? 그러려면 대한민국 면제자들 다 군대가라하던지ᆢ 돈 많이 벌면 면제받은 군대 다시 가야 하오? 1억 기부한 거는 칭찬해 줄 생각없소? 일반인도 숱하게 하는 성형이고 연예인이 돈벌어 성형하게 죄도 아니고 기부도 꾸준히 많이 하면서 바르게 사는 연예인 비하하고 모욕하지 마시오ㆍ 박서진이 ☆☆인간이면 대한민국에 ☆☆인간 참 많겠소ㆍ 나는 그런 표현을 쓰는 당신을 **인간이라고 부르고 싶소ㆍ ☆☆인간이 아닌 성형해서 인형같이 귀엽고 잘 생겨진 박서진ㆍ 왕자님ㆍ귀공자라고 불러 드리리다ㆍ 인형같은 귀공자 왕자님ᆢ 안티들 글에 상처받지 마시고 게시글과 댓글들 읽지도 마시고 더욱 흥하고 잘 되시길 ᆢ 박서진 지금 잘 되는거 배아파서 자꾸 지난 얘기 끄집어 내며 면제받은 군대가라고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일까? 그것이 알고 싶다ㆍ 박서진보다 더 잘살고 더 성공한 연예인도 많은데ᆢ 유독 박서진 잘 되는 거에 배아파하는 사람들 ᆢ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ㆍ 그만 좀 하지ㆍ 잠잠하다기 또 시작이네ㆍ
4대 의무중 하나인 국방의 의무지만
병역법에 의해 면제사유에 해당되면
이행할 의무가 없는 거요ㆍ
정당한 면제 사유로 면제받은 건데
왜 군대가라 마라 하시오?
그러려면
대한민국 면제자들
다 군대가라하던지ᆢ
돈 많이 벌면 면제받은
군대 다시 가야 하오?
1억 기부한 거는 칭찬해 줄 생각없소?
일반인도 숱하게 하는 성형이고
연예인이 돈벌어 성형하게 죄도 아니고
기부도 꾸준히 많이 하면서
바르게 사는 연예인 비하하고
모욕하지 마시오ㆍ
박서진이 ☆☆인간이면
대한민국에 ☆☆인간 참 많겠소ㆍ
나는 그런 표현을 쓰는 당신을
**인간이라고 부르고 싶소ㆍ
☆☆인간이 아닌
성형해서 인형같이 귀엽고 잘 생겨진 박서진ㆍ
왕자님ㆍ귀공자라고
불러 드리리다ㆍ
인형같은 귀공자 왕자님ᆢ
안티들 글에 상처받지 마시고
게시글과 댓글들 읽지도 마시고
더욱 흥하고 잘 되시길 ᆢ
박서진 지금 잘 되는거 배아파서
자꾸 지난 얘기 끄집어 내며
면제받은 군대가라고 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일까?
그것이 알고 싶다ㆍ
박서진보다
더 잘살고 더 성공한 연예인도 많은데ᆢ
유독 박서진 잘 되는 거에
배아파하는 사람들 ᆢ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ㆍ
그만 좀 하지ㆍ
잠잠하다기 또 시작이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