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서진

하늬(24-3) 남부413

박서진은 가족과 있으면 맨날 짜증내고 명령한다 특히 동생 효정이에게 말할때 짜증나는 소리 듣다가 나도짜증나서 테레비 보기가 싫어진다 좀 잘나졌다고 그러는지 

등록된 샷 리스트
베스트 댓글
  • tlackd2000477

    잘나졌다고 그러는게 아니고
    박서진 남매는 처음부터 그런 컨셉이었음ㆍ
    티격태격 현실남매 캐릭터ᆢ
    그러다가도 우애깊은 남매라는 거
    방송에서 여러번 보여쥤는데
    못봤수?
    그리고 언제 맨날 가족에게 명령하고
    짜증냈는데?
    효자가수 박서진 비난하지 마수ㆍ
    경상도 말투가 원래 투박스럽다오ㆍ
    방송은 재미를 위해
    실제 상황에 양념을 치기도 하고
    편집도 많이된다오ㆍ
    짜증나서
    보기 싫으면 본인이 보지 마시오ㆍ
    싫은데 억지로 보라고 안하오ㆍ
    재미있게 보는 시청자들이 더 많고
    다른 채널 수없이 많으니
    짜증안나는 다른 채널 보시오ㆍ
    다른 방송은 살림남처럼 재미나는게 없수?
    그런게 아니라면
    다른 거 보길 권하오ㆍ

댓글 1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