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사는 냄새가 나는 대통령
차칸아458109
옆집 사는 사람같은 친근한 대통령 부부의 모습에 정말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찐 정치인을 봤다
가식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모습 국짐들 보고있나?
이게 바로 민생을 챙기고 함께하는 참 모습이다
가식은 어딘가 표가 나고 하루아침에 되는게 아냐
부디 이 위기에서 잘 벗어날수 있는 묘기를 국민과 함께 만들어서 한단계 더 도약하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합시다
할수 ㅇㅋ ㅆ는 사람은 이재명 대통령님 당신 뿐입니다
건강챙기시고 끝까지 갑시다
강한넘이 이기는게 아니고 질긴놈이 이긴다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