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의 모델급 식성을 가진 이세돌ㅋㅋ

소인배

 

 

 

 

 

 

 

 

나도 소스 별로 안 먹고

(만두 먹어도 간장 안 찍어 먹음ㅋ)

튀김, 치즈, 단 음식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들 보긴했는데

 

이세돌은 아예 안 먹는 듯ㅋㅋ

그리고 무설탕ㅋㅋㅋ

 

거의 모델들 식단 같다

김풍이 요리 하는 듯 한데 궁금ㅋㅋ

 

ㅊㅊ- ㄷㅁㅌㄹ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