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의 모델급 식성을 가진 이세돌ㅋㅋ
소인배
나도 소스 별로 안 먹고
(만두 먹어도 간장 안 찍어 먹음ㅋ)
튀김, 치즈, 단 음식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들 보긴했는데
이세돌은 아예 안 먹는 듯ㅋㅋ
그리고 무설탕ㅋㅋㅋ
거의 모델들 식단 같다
김풍이 요리 하는 듯 한데 궁금ㅋㅋ
ㅊㅊ- ㄷㅁㅌㄹ
나도 소스 별로 안 먹고
(만두 먹어도 간장 안 찍어 먹음ㅋ)
튀김, 치즈, 단 음식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들 보긴했는데
이세돌은 아예 안 먹는 듯ㅋㅋ
그리고 무설탕ㅋㅋㅋ
거의 모델들 식단 같다
김풍이 요리 하는 듯 한데 궁금ㅋㅋ
ㅊㅊ- ㄷㅁㅌㄹ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