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은영셰프 넘시건방지구뵈는게없네

영심이146

박은영은  뭔빽을 믿구 위아래두 없구

시건방진건지

퇴출시켜라  홍콩에 직장있다면서

이방송국 저방송국 돌아다니면서

직장은 언제가서 일하냐

음식두  별루  맛없게 하는것같던데

넘 인성두  안좋구 언행이  안좋구

정지선셰프한테두

최현석셰프한테두  개엉망이더만

이연복셰프 한테두  다른셰프한테두

전체물흐리구   박은영저물건

방송에  그만퇴출시켜라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