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세희팬이 됐어요
김정희950045
요즘 보기드문 여배우인데 웬 악플? 미모에 연기도 잘해 밝고 순수해 인성도 좋은데 열등감에 쩔은 악플러님들 어떤 방송이든 살은 조금씩 다 붙이는데 무슨 큰죄나 진 것저럼 난리네 당신들이나 잘하세요 난 이번에 이세희 완전 팬이 됐어요 응원합니다
요즘 보기드문 여배우인데 웬 악플? 미모에 연기도 잘해 밝고 순수해 인성도 좋은데 열등감에 쩔은 악플러님들 어떤 방송이든 살은 조금씩 다 붙이는데 무슨 큰죄나 진 것저럼 난리네 당신들이나 잘하세요 난 이번에 이세희 완전 팬이 됐어요 응원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