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각

원각632605

자살은 죄악입니다.

특히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며 특정인(특히 여성이나 상대적 약자)에게 피해를 주었다면 더욱더 죄악시 되는 사회풍조가 조성되어야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습니다.

누구나 죄는 지을 수 있으나 특히 그 죄가 약자였다면 사회적인 용인이 있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죄값을 치루는 것이 우리 사회를 건전사회로 이끄는 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자살로 끝나면 이 사회는 유사한 죄가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사회가 좀더 성숙하려면 죽은자의 죄값을 물을 수 있는 풍조가 있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