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직도

죽아써421075

PD가  바꼈다는데

아직도 비호감 지예은  그대로네

뻔뻔함이 신동엽이네

이쁜척 아는척 유식한척 거기에 한예종자랑

근데 한예종학생들 다 니같이 무식한가?

설마 예능이라 컨셉이라 그런 궤변?

시청자를  바보로 아는거지

서울방송은 예능국장이 바껴야되는구나

예능이 드럽게 재미없네

예전엔  잘때도 런닝맨 다시보기틀어놨는데

지금은 틈만나면 틀어놓고잔다

옛날 런닝맨 요즘 보면 디게 재밌는데

요즘 런닝맨은 먹방뿐이니

그러니 시청률이 안나오지

근데도 곰국 끓이고 있으니 참 한심하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