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예은은 버티기 들어간 건가?

Busted 0615

최형인 손 잡고 나가주는 게 최선 같은 데 ?

새 Pd는 노가리 먹방맨으로 변질된 프로를 본래 취지의 런닝맨으로 되돌렸으면 한다.

그리고 지효는 원년 멤버지만 요즘 너무 설렁설렁이라 열정이 없으면 하차 하는 게 맞다고 본다.

 

가능하다면 광수 컴백하고 여성 멤버는 소민이나 강한나. 권은비. 신예은. 오마이걸 미미 중에서 한 두명 보강하면 최선의 라인업 같다.

 

암튼, 지예은은 양심이 있으면 좀 알아서 꺼지자.

댓글 6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