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종국 결혼하고 런닝맨 노잼 됨

KEJ702672

진짜 이럴거면 멤버들 아님 제작진들 좀 바꿔라 김종국 결혼하고 런닝맨 자체가 노잼됨 구성도 재미없고 멤버들도 재미없고 멤버들 사이에 케미도 안 나오고 김종국 결혼하고 왜 다들 노잼되고 몸사리고 멋있는 척 하는거임? 재미 상관없이 다들 미션 성공하려고 난리임;; 출발드림팀인줄;;  재미없게 할거면 멤버들 아니면 제작진들 좀 바꿔라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