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 전소발~기은이~704전소발님 잘 나오셨어요~~^^다시보니 정말 반가왔습니다~~그냥 오래 쭉~~전소민, 2년만에 ‘런닝맨’ 복귀…‘활동중단’ 지예은 빈자리 채운다[Oh!쎈 이슈][OSEN=강서정 기자] 배우 전소민이 2년여 만에 ‘런닝맨’에 복귀했다. 지난 12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 영상에 전소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v.daum.net추천수6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런닝맨전소민전소복귀지예은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