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바리때문에 런닝맨봣는데..요새는 잘 안보게됩니다..하늘아래서995790전소바리때문에 런닝맨봣는데..요새는 잘 안보게됩니다..전소민, '런닝맨' 하차 2년차에 복귀설.."제작진과 꾸준히 연락" [핫피플][OSEN=유수연 기자] 전소민이 하차 후에도 ‘런닝맨’ 제작진과 꾸준히 연락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주어진 시간 안에 미션을 수행해야 v.daum.net추천수5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런닝맨전소민전소하차댓글 3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