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또 다른 만남이죠 !

이목현

저도 동물 키워 봤어요! 

햄스터 부터 고양이 강아지 까지요. 이별 총 10번 정도 해봤구요

누구는 반려견 반려묘 왜 키우냐고 하고 누구는 외로워서 키운다고 하죠 

팻로스 증 뭐시기? 겪는 것 . 함부로 말하기 힘들죠 

누구나 동물을 키우면 겪을 수 있는 것이죠

그 이별은 아프지만 스스로 이겨 나가야 합니다 

우리의 삶은 앞으로 나가야 하는 거죠 

자꾸 뒤로 퇴보하면서 징징거리면 이해 하는 사람은 없어요 

또 다른 계획을 세우고 힘내세요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