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송이나 그걸 찍는 애들이나
들꽃처럼 살고 싶다 어쩔껀데
미우새 국민을 상대로 뭐하는거냐?
아무리 돈벌이도 좋지마는 애가 불쌍하다
그런 부모 밑에서 그런 예쁜 애가 나왔다는게
둘이 머리 모양이나 옷차림은 그게 또 뭐고??
아무리 세상이 변해도 그건 아니지않냐???
묻고 싶다 정말!!!
미우새 국민을 상대로 뭐하는거냐?
아무리 돈벌이도 좋지마는 애가 불쌍하다
그런 부모 밑에서 그런 예쁜 애가 나왔다는게
둘이 머리 모양이나 옷차림은 그게 또 뭐고??
아무리 세상이 변해도 그건 아니지않냐???
묻고 싶다 정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