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송이나 그걸 찍는 애들이나

들꽃처럼 살고 싶다 어쩔껀데

미우새 국민을 상대로 뭐하는거냐?

아무리 돈벌이도 좋지마는 애가 불쌍하다

그런 부모 밑에서 그런 예쁜 애가 나왔다는게

둘이 머리 모양이나 옷차림은 그게 또 뭐고??

아무리 세상이 변해도 그건 아니지않냐???

묻고 싶다 정말!!!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