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력 없다고 해도 관리가 중요함이목현본인이 관리를 안한 것이고 아픈 것은 본인 사정이고 아프면 나오지 마슈 ! 이동건, 발병률 1% '강직성 척추염' 진단…"가족력 없는데" 참담 (미우새)[종합](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이 희귀 난치성 질환 투병 사실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최근 건강이 악화된 이동건이 병원을 찾는 v.daum.net추천수5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미운_우리_새끼가족력관리진단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