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 그리대단들 해서...
떠꾸기할매
안궁금한데 기레기들 더.. 김종국이 부인노출 싫어하면 그것으로 된거지..왜 기사거리를 만들까? 뭐 대단들 하다고.. 그냥 나부랭이에 불과함...댓글 다는 나도 나부랭이고.. 피로감이 오네.. 좋았던 이미지가 한순간 풍덩!
안궁금한데 기레기들 더.. 김종국이 부인노출 싫어하면 그것으로 된거지..왜 기사거리를 만들까? 뭐 대단들 하다고.. 그냥 나부랭이에 불과함...댓글 다는 나도 나부랭이고.. 피로감이 오네.. 좋았던 이미지가 한순간 풍덩!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