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적당이들해라

김현수466697

이 댓글 다는사람들아 작당히들해라 보기싫음 보지말던가 왜렇게 못잡아 먹어서 안달들이니ㅡㅡ 여럿 연예인들 악플에 죽어간분들? 불행한분들? 하..  많다~죽고나서 애도하고 지랄들인데.. 그냥 처보든가 말든가해~불만있음 본사에 항의를해라 이놈의 헬조선  적같네 ㅡㅡ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