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상민

민들레741127

파리에간 이상민 너무 창피해서 채널 돌렸다 너무 주접 떠는게 꼴불견이었다 정작  모델인 김정남도 파리 현지인도 깔끔하고 단정하게  입고 다니는데  이상민은 더럽게 콧수염에 너덜 너덜 헤진 옷입고 주접 떠는데 봐줄수가 없었다 어울린다면야 자기 개성 이지만  이상민을봐라 시골 농부가 누더기 입고 파리에 가서 한국인 개망신 시키고 있더라 제발 하차해라 꼴보기싫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