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동주님 응원합니다넘팬입니다
영심이146
보는사람들이 나쁜글을 다는건
동주님이 다가지구 있는데
보이기에 넘자랑질한다
생각하는 거예여
동주님은 일찍외국살이에 애정결핍에
사랑두 못받구 살아서 다부족하다
생각해서 지금 행복하다 생각해서
보여주구 싶은거구 이젠 넘자랑하구
안그래두 되여동주님 사랑스럽구
예쁘답니다 넘수위높은 악플들은
고소하세여 김가연님 보셨죠
악플들 다신고해서 지금은
없는거 동주님 행복하세여
보는사람들이 나쁜글을 다는건
동주님이 다가지구 있는데
보이기에 넘자랑질한다
생각하는 거예여
동주님은 일찍외국살이에 애정결핍에
사랑두 못받구 살아서 다부족하다
생각해서 지금 행복하다 생각해서
보여주구 싶은거구 이젠 넘자랑하구
안그래두 되여동주님 사랑스럽구
예쁘답니다 넘수위높은 악플들은
고소하세여 김가연님 보셨죠
악플들 다신고해서 지금은
없는거 동주님 행복하세여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