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동주님 응원합니다넘팬입니다

영심이146

보는사람들이 나쁜글을 다는건

동주님이  다가지구 있는데

보이기에 넘자랑질한다

생각하는 거예여  

동주님은 일찍외국살이에  애정결핍에

사랑두 못받구 살아서 다부족하다

생각해서  지금 행복하다 생각해서

보여주구 싶은거구   이젠 넘자랑하구

안그래두 되여동주님 사랑스럽구

예쁘답니다   넘수위높은 악플들은

고소하세여 김가연님 보셨죠

악플들 다신고해서 지금은

없는거  동주님  행복하세여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