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날 여행 가기로 해서 ktx랑 숙소 포함해서 이것저것 다 예약해놨는데.....no name전국철도노동조합에서 파업 예고로 운행 중단 예정이라고ㅠㅠ혹시 다시 정상 운행할 가능성은 없나요?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운행파업KTX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