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이상해 이목현애들이.불쌍해....뭐 저런 여자가 있니? 금술이 안 좋은데 애들은 왜 낳았냐? 불만만 많고 '이혼숙려캠프' 16기 아내 "아이 셋…애 많다고 금슬 좋은 건 아냐"(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이혼숙려캠프' 16기 아내가 아이는 셋이지만 남편과 사이가 좋지 않다고 발끈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6기 마지막 부부의 이v.daum.net추천수3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이혼숙려캠프아내숙려여자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