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혼캠프

뒷뜰309

부모된 입장으로 이혼숙려캠프를 시청하다보면 저렇게들 사느니 차라리 이혼하는게 훨 났다는 생각이 절로든다 자녀들아 너네들 살날이 더많다 각자 맞는 인연이 따로있다 안맞는데 그렇게 살지들말고 방송에 나와 부모들 억장 무너지게 하덜덜 말고 너네들에게 맞는 인연찾아 떠나라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