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꼭 필요하면 돈을써 간단해

ㅅㅇㅅㅇ

눈치보지말고

전성기인 하성이를 왜 뜸을듵인고 간을보냐?

어깨이슈?

그럼 골글때 돈많이 줬냐?

잘할수있겠지?대박은 이니더라도 준박은 칠까?

수비만 잘해도 돈값할거야

최소한 이렇잖아

그럼 돈을써

간단해

구단이 앞을 보고 투자를 해야지 리스크 걱정이면 단기로 많이줘

올해잘하면 몸값 폭등할텐데

봐 이번에 계약하면 대박폭등 걱정없잖아

돈을 쓰시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