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갔다 닭트넘에 잇어 봣짜 별볼일 없다해당화닭트넘은 올해 2부 리그로 가라 ㅋㅋㅋ솔직히 손흥민 너무 아쉽다, 미국 아닌 토트넘 잔류였다면...잘하기에 더 아쉬운 '굿바이 EPL'[스포츠조선 김대식 기자]손흥민이 너무 잘하고 있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아쉽다. 손흥민이 최근 보여주고 있는 경기력은 그야말로 전성기의 재현이다. 토트넘 시절 마지막 시즌 부진을 씻어내v.daum.net추천수18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손흥민토트넘리그잔류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