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강인 부진 이유

no name

강인이 지금 발목 부상 중이다..지난번 A매치때 당한 부상 아직 완쾌되지않은 상태에서 계속 무리한 출장한게 화근인것 같드라..PSG에서도 사실 발목 부상 때문에 로테이션도 간신히 유지하는 것 같드만..기레기 놈들하고 악플러 놈들 때문에 더 무리해서 뛰니까 부상이 온전할리가 있겠냐? 아파도 이악물고 뛰는거지..편하게 부상치료할수있는 상황도 아니고..

https://v.daum.net/v/20250910004738207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