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ongjougbong101

결국 동양식사고에젖어서  일만 세빠지게하고 팽당하는거지~  계약조건이 딱그렇게되게 되있네~  2+1계약을 그렇게해놓고 이제사~ 내라도 팔것다  다연한거아니가~폼떨어진 32세 노장에게 주급19만뷸주고싶겠나   한마디로 호구잡힌거지~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