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
songjougbong101
결국 동양식사고에젖어서 일만 세빠지게하고 팽당하는거지~ 계약조건이 딱그렇게되게 되있네~ 2+1계약을 그렇게해놓고 이제사~ 내라도 팔것다 다연한거아니가~폼떨어진 32세 노장에게 주급19만뷸주고싶겠나 한마디로 호구잡힌거지~
결국 동양식사고에젖어서 일만 세빠지게하고 팽당하는거지~ 계약조건이 딱그렇게되게 되있네~ 2+1계약을 그렇게해놓고 이제사~ 내라도 팔것다 다연한거아니가~폼떨어진 32세 노장에게 주급19만뷸주고싶겠나 한마디로 호구잡힌거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