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만 요르단 전에서 잔디만 문제였나?

그레고리

동일한 조건에서 게임을 하는데 상대 팀은 결과에 대해 잔디 탓을 우선시 하지 않았다. 또 몇 년 전 브라질과 친선 경기에서 브라질이 5골을 넣으면서도 어느 누구도 잔디 상태를 불평하지 않았다. 오만 요르단 전에서 한국 대표팀이 결정적인 패스 타임에 주저주저하는 장면이 많이 나왔는데 이것도 잔디 탓인가? 약속된 플레이나 부분 전술이 없어서 그런 거 아닌가? 그리고 손흥민이 결정적 찬스 놓친 것만 살렸어도 또한 프리킥만 정확했어도 두 게임 모두 이기는 거 아닌가? 잔디에 적응하는 것도 실력이라고 보는데 이에 대한 견해는 어떤가?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